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프리미엄 요양시설 행복한요양원 탄현점 오픈

연합뉴스2017-05-22
프리미엄 요양시설 행복한요양원 탄현점 오픈


▲ 행복한요양원은 프리미엄 요양시설 행복한요양원 탄현점이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개원하는 탄현점은 연면적 2천66㎡의 79인 정원시설로 일산서구 최대 규모의 노인요양시설이다.
고양시에 3번째로 직영점을 오픈하는 행복한요양원 측은 "그동안 축적한 브랜드 파워와 탄현역 도보 5분 거리라는 뛰어난 접근성, 그리고 도심형 요양원에서 찾아보기 힘든 산책시설을 구비해 보호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카페, 공연장, 프로그램실, 음악치료실, 미용실, 물리/재활치료실 등의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주변 의료시설과 밀접한 협력관계를 맺었다.
행복한요양원 관계자는 "지영동과 화정동에 이어 일산서구 탄현동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굉장히 기대가 크며, 10년 운영의 노하우와 개인별 맞춤 서비스로 환자와 보호자 양측의 마음을 수용하는 요양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행복한요양원은 올 7월 방영 예정인 이준기, 문채원, 손현주 주연의 tvN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의 장소를 협찬하는 등 지금까지 총 11개의 인기 드라마의 장소를 협찬해, 드라마 촬영명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행복한요양원의 기타 자세한 문의는 블로그 및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