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교직원공제회, '더케이 휴스테이' 서비스 22개로 확대

연합뉴스2020-10-08
교직원공제회, '더케이 휴스테이' 서비스 22개로 확대

[한국교직원공제회 제공]

▲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장기투숙 회원을 위한 '더케이(The-K) 휴스테이'의 제휴업체를 22개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공제회는 회원 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기존 제주도 9개 업체 외에 강원·충남·전북·전남·경남·부산 등 총 6개 지역 13개 업체와 신규로 제휴하고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제휴를 통해 공제회 회원은 동해 보양 온천 컨벤션 호텔, 라마다 스위츠 거제, 고창 힐링 카운티 등 전국 각지 숙박시설에서 7·15·30일 숙박비용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숙박 일수에 따라 숙박료를 일부 지원받을 수도 있다.
공제회 관계자는 "이번 추가 제휴로 더욱 촘촘한 전국 단위 회원복지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지속적인 회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제휴 시설을 철저히 관리하고 더 많은 회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제회는 지난해 7월부터 제주도 장기투숙 회원을 대상으로 숙박 요금과 각종 서비스를 할인 제공하는 The-K휴스테이 회원복지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또 공제회가 출자한 The-K설악산·지리산가족호텔, The-K호텔경주, The-K서드에이지에서도 작년 5월부터 장기투숙 회원을 대상으로 객실요금 할인 및 부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