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휴엔케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기념경품 이벤트 진행"

연합뉴스2020-09-18

휴엔케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기념경품 이벤트 진행"


▲ 환경사업 브랜드인 휴엔케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2015년 GS그룹 계열사인 삼양인터내셔날이 구축한 휴엔케어는 인간(Human)과 환경(Environment)을 합친 합성어 '휴엔(HUEN)'을 통해 인간을 우선하는 환경 구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선보인 BI는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강화하는 가운데 심플한 연출로 가시성과 친밀감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안심 체크 표시를 내세워 현장 속 사소한 부분도 꼼꼼히 관리하며 고객을 고려하겠다는 의미를 표현했다"며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휴엔케어는 BI 개편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행사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 450명에게 CU, GS25 상품권 등 각종 경품을 지급한다.
휴엔케어는 김해, 김포, 인천 국제공항청사 등 공공시설에 바이러스·미생물 관리, 해충 방제 관리 등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