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충북 보은군, '2020 보은 뷰티 런트립' 개최

연합뉴스2020-07-28

충북 보은군, '2020 보은 뷰티 런트립' 개최


▲ 충북 보은군은 지난 25일 속리산 정이품송공원에서 지역특화 스포츠관광산업 육성사업 일환으로 진행된 러닝 전도사 안정은 씨와 함께하는 2020 보은 뷰티 런트립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런트립은 달리기(Run)와 여행(Trip)을 결합한 합성어로 여행 코스와 관광지를 마라톤처럼 달리면서 떠나는 새로운 스포츠 관광 콘텐츠다. 최근 2030 세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화 스포츠다.
이번 런트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을 감안, 방역수칙을 이행하면서 진행했다.
행사는 팀별 미션 러닝, 법주사 투어, 세조길 러닝, 말티재 전망대 관람, 강이슬 작가의 뷰티 특강 및 러닝 전·후 스킨케어 팁 제공 등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런투 보은 완주 메달과 먹거리, 특산품 등 다양한 상품 및 혜택을 받았다.
런트립에 참가한 한 여성은 "평소 잘 몰랐던 보은군을 알게 됐고 음식, 관광지, 러닝 코스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다음 런 트립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상식 군 스포츠산업과장은 "이번 런트립은 코로나19로 소수 인원만 참가했지만 젊은 러너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