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메리유, 웨딩 비교견적 웹 서비스 출시

연합뉴스2017-03-24

메리유, 웨딩 비교견적 웹 서비스 출시


▲ 결혼준비 비교견적 플랫폼 메리유(대표 조재익)는 작년 10월 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 어플리케이션을 베타 서비스 출시한 이후 사용자 접근 편의성 확대를 위해 이달 27일 웹(Web)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메리유 서비스는 지난 5개월 동안 예비 신랑 신부 누적 상담요청 2천 건을 돌파했으며, 5천800건의 웨딩전문가 답변이 등록되었다.
업체 측은 특히 3월 예비 신랑 신부의 웨딩전문가 답변 채택률이 40%대로 올라서 결혼준비 비교견적 플랫폼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메리유는 예비 신랑 신부가 웨딩홀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웨딩상품까지 상담을 원하는 결혼준비 항목을 입력하면 48시간 동안 최대 8개의 웨딩전문가 제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메리유는 한국웨딩플래너협회, 가연웨딩, 나우웨드 등 대형 컨설팅업체를 비롯해 한국웨딩디렉터협회, 801224 등 웨딩디렉팅업체까지 시장에서 검증된 40개 업체와 제휴를 완료했다.
이우용 한국웨딩플래너협회 이사는 "메리유는 고객의 니즈를 사전에 파악하고 맞춤 제안할 수 있어 기존 마케팅 채널 대비 계약 성사율이 높다"며 "웨딩컨설팅의 온라인 마케팅 채널로 유용하여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조재익 메리유 대표는 "고객 만족도와 직결되는 웨딩전문가 제휴 및 관리를 위해 서비스 시작부터 별도의 웨딩전문가 관리 부서인 파트너 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있다"며 "예비 신랑 신부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웨딩전문가 전문성 및 다양성 확보를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