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1인가구 최적화된 소형오피스텔 '미사역 더랜드 시티' 3월 분양

연합뉴스2017-03-10

1인가구 최적화된 소형오피스텔 '미사역 더랜드 시티' 3월 분양


▲ 신해공영은 강남권 출퇴근이 용이한 미사강변도시에 프리미엄 오피스텔 '미사역 더랜드 시티'를 3월 중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은 "미사강변도시는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의 연장 확정과 9호선 유치 등 잇따른 교통 호재로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강일IC, 상일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에 바로 진입이 가능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으며 올림픽대로, 서울 천호-하남간 버스전용차선으로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가진다"라고 전했다.
'미사역 더랜드 시티'는 강남과 잠실 등과 더 빠르게 통하는 미사역 5호선·9호선 더블역세권에 탁 트인 한강과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을 한꺼번에 누리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경기 하남시 중심상업용지 8-4 블록에 위치한 미사 더랜드 시티는 대지면적 1천705㎡, 지하 6층∼지상 19층 규모로 전용면적은 18㎡ 67실, 20㎡ 132실, 24㎡ 128실, 38㎡ 3실, 42㎡ 3실 등 총 333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바로 앞에 망월천 수변공원이 위치해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한다.
망월천 수변공원은 유원지 형태로 조성되기 때문에 산책로뿐만 아니라 음악분수대 등 여러 놀이시설도 계획되어 있어 평일과 주말 모두 방문하는 나들이객들로 인해 집객 효과가 우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 상업시설(상가)과는 달리 수변공원을 조망하는데 장애물이 없어 쾌적한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강공원과도 인접해 있어 자연 친화적인 공간을 확보했으며,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종합운동장 등 문화체육시설을 비롯해 휴양레저시설인 미사리 조정경기장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사 더랜드 시티는 미사강변도시의 중심에서 만나는 희소가치 높은 소형 오피스텔"이라며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돼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하남시 신장동 326-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