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한솔교육 '초등 학부모가 알아야 할 상위 1% 공부습관' 특강

연합뉴스2019-11-18
한솔교육 '초등 학부모가 알아야 할 상위 1% 공부습관' 특강


▲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의 시설형 초등교육브랜드 '플라톤아카데미'가 전국 창업설명회 및 교육세미나를 열고, 2019 명강사 초청 교육 특강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예비 공부방 창업자 및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 노원구 건영백화점 웨딩시티, 내달 2일 광주 서구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참석자는 특강마다 20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한솔교육 홈페이지 및 플라톤아카데미 포스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 및 교육세미나에서는 북카페와 공부방 원장 모집 부스를 운영하며 예비 창업가를 위한 공부방 개설 상담 시간 및 수업 상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국내 인지 학습법 전문가로 알려진 김경일 교수와 함께하는 교육 특강도 진행한다.
이날 특강에 참여하는 김경일 심리학 교수는 tvN '어쩌다 어른', KBS '속 보이는TV 인(人)사이드'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 '지혜의 심리학',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 등의 저서로 활동한 바 있다.
이번 교육 특강은 '초등 학부모라면 꼭 알아야 할 상위 1%의 공부습관'을 주제로, 메타인지 학습법에 대한 이해의 시간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솔교육은 이날 현장에서 학습 동기 검사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현장 계약 시 한솔교육 전집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플라톤아카데미는 지난 1월 그랜드 오픈 후 현재까지 450호점을 돌파하며 뛰어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가맹비와 보증금, 위약금 등 초기 투자 비용을 없애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고, 동종 업계에서 높은 수수료율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회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플라톤아카데미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