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유형
- 직무·인성 면접
면접 인원
- 지원자 1명, 면접관 다수
전형 및 면접 진행 방식
KTCS 소속으로 메리츠화재 인바운드 고객센터
서류전형 합격 후, 직무 및 인성 면접 이후 합격자통보로
진행되었습니다.
면접 질문
- 이전에 일했던 이력에 대한 간략한 설명 요구
- 본인의 장점과 단점
- 컴퓨터활용능력 여부
TIP 및 특이사항
[등록일 : 2024.10.25]
보라매병원 근처 메리츠화재 인바운드 고객센터에서 일했습니다.
간단한 컴퓨터 활용이 가능해야 하고
인바운드 상담이다 보니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요해서
이 부분 강조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