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EdwPNQk5c95eC4g

남의 활동

전체 3
신입
사람인 이력서에 저장해둔 포트폴리오 사라짐

작년 7월에 이력서를 쓰고 포트폴리오까지 저장해뒀었는데, 이번에 포폴 새로 만들면서 이전 포폴에 적어뒀던 프로젝트의 세부 정보가 필요해서 이력서를 열었는데 포폴이 없어져있더라구요...이럴수가있나요..? 정보가 그 사라진 포폴아니면 얻을 수가 없어서 꼭 얻어야하는데..

댓글1
상세 페이지로 이동
커리어
사람인 이력서 양식의 정확한 뜻

지원방식에보면 사람인 이력서 양식 이라고 적힌 기업이 많은데사람인에서 다운받은 이력서 양식에 내용을 채워서 첨부파일로 제출하라는 뜻인가요아니면 사람인 온라인 이력서를 말하는 건가요?아니면 둘다 상관없다는 뜻인가요?

댓글1
상세 페이지로 이동
취준
화장품BM(브랜드매니저)가 꿈인 남자대학생입니다.

올해 4년제 지방사립대 중어중문학과고 이번에 3학년 올라갑니다.학점은 4.12입니다.현재 자격증은 컴활,GTQ,PPT 있습니다중문과라서 hsk는 추가될 것 같습니다저정돈 회사 생활할때 무조건적으로 이득이 될 것같고 실용성도 있어서 따게되었습니다.(현재도 따로 추가적으로 기획안을 만들어 본다거나 하면서 프로그램들 연습 하고 있습니다!)근데 저 자격증 이외엔 너무나 쓸모 없는 것 처럼 느껴져요.. 다른자격증들은 딸 가치가 안느껴지다보니 열정도 안나는 느낌이에요..(자격증 준비하시는분들 비하가 아니라 BM 직무를 하는데있어서 한정으로)추가적으로 대외활동은 2~3개정도 할 생각입니다 :)이젠 정량적인거말고 정성적인걸 준비하고싶은데 이렇게 하는게 맞을지 질문드려봅니다..일단 정량적인 스펙말고 정성적인 스펙들은뷰티를 주제로한 sns(블로그+인스타) 운영중입니다그리고 현재 캐릭터브랜드사업을 한번 진행해본적이있습니다. 컨셉부터 디자인, 홍보 및 판매까지 진행해본적이 있고 현잰 택배파업때문에 잠깐 쉬고있습니다.또 화장품 브랜드 기획안들 써둔게 몇개 있습니다. ppt를 통해서 기획안을 만든것입니다. 나중에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생각입니다.뷰티뉴스신문스크랩 하고있습니다그리고 이번에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뷰티컨텐츠 + 일상브이로그 (취업준비 브이로그) 해보려고 준비중입니다.그런데 이런 정성적인것들이 자격증들을 상쇄하고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BM현직자분이 계시다면 꼭 답변 듣고싶습니다🥲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