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TTEB4gk5xv64oMv

남의 활동

전체 2
면접
동일한 경력으로 입사권유를 받았는데 연봉이...

현재 구직활동중인데  어떤 유지보수 업체에서기관의 유지보수 파견으로 근무해주길 바라면서 연락이 왔는데.연봉이 제가 마지막 받았던 금액보다 30%나 적게 제시하더라구요. 형평성 이나 현재 회사의 성장등등얘기하면서.거절하고 안갈려고했는데1년 근무하고 나서 회사로 다시 복귀가 가능하다고 하던데원래 해왔던 직무가 이골나서 새로 전기분야를 해보고자 구하던중에이런 제안을 받게되서 고민이 좀됩니다. 원래의 직무로 투입되는거면  그경험치가 상당히 필요한 부분인데 처우는 대리급 수준밖에 안되니까요..근데 본사로 복귀하면 그때는 다른 직무로 신입이 되니까 그때 돈을 낮춰받을수 없으니 지금 그정도ㅓ 금액으로제시하던데.. 분명 가게 되면 처음 투입되는 곳이라 고생할게 뻔합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상황을 많이 격어봐서 딱 보면 알거든요..근데 참고 일하고 1년뒤 복귀할것이냐 아님 포기할것이냐 그게 고민이네요... 저도 사회경험이 있다보니 그 임원분들 하는얘기에어느정도의 과장된 얘기는 눈치채거든요. 지금 투입되는 사업이 다른 사업을 하기위해  회사로써는 새로 하는거다보니 어떻게든 잘 해야되는입장이라기관에 유지보수 사람을 급하게 투입해야되는 상황이 뻔히 보이더라구요..그런상황에서 너무 구구절절 회유하는거 봐서는 1년후 복귀하리라는 보장도 없고 팽당항거 같은 느낌이약 70%정도인데이런경우 과감히 포기하는게 나을까요?  제느낌은 그렇습니다.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채용공고
기본 개념도 안된 회사

본인들이 원하는 인재에 대해 명확하게 기재하고 최대한 상세한 내용을 기재해서 채용을 해야되는데시간들여가면서 이력서 써서 내봤자 아무소용없네요기업도 인재를 선택하고 판단하지만구직자들도 이런 기업에 대해  최소한의 기본 개념도 갖춰지지 않은 회사에 대해나중에 거르게 되죠 

댓글1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