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ocId1EjlZrjurJ1

남의 활동

전체 3
취준
혹시 휴온스 그룹 서류접수하면 결과가 언제쯤 나올까요?

이번에 휴온스 그룹 채용이 많이떠서 지원하려고 작성 중인데, 홈페이지 접수이고 채용시 마감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ㅠ그럼 홈페이지로 접수하고 서류결과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보통 서류에서 불합격하면 따로 연락이 오나요??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퇴사
퇴사 사유를 솔직하게 적어도 될까요?

이번달에 퇴사하기로 하였습니다.이직 사유는 아니고, 도저히 여기서는 못 일하겠습니다.1. 업계 평균보다 낮은 연봉:  조정신청하였으나 한달만에  재통보하였으나 연봉협상 결렬2. 과도한 업무: 작년 야근시간 300시간이 넘음..워라밸이 무언가요.. 열심히하면 열심히하는대로 일을 더 주는 연구실소상사..퇴근시간 후 전화로 업무지시, 무례한 농담, 존댓말하는 분위기에서 반말 (면접에서 반말함), 주말에 메일로 월요일에 오전까지 준비해서 회의하자고 함 등등3. 팀의 관리자가 없어서 그업무를 대리하는 부관리자라는데 책임과 일만줌. 부관리자 몰래 팀원에게 일시킴. 심지어 다른 팀에서 대놓고 부관리자 빼고 팀원에게 일주는데 연구소 상사 (=책임자)는 방관. 문제생기면 니가 책임져, 니가 사과해, 니가 고객사에 연락해 등등...4. 실험하다가 후임 연구원이 일을 너무 못해서 연구소 상사에게 가서 차라리 제가 저 사람 일 다 할테니까 저랑 붙여주지 말아주세요 라고 면담까지 요청했고 울면서 너무 힘들다고 말했는데...그 연구원 갈데 없다고 니가 받으라고 강요함.5. 상사가 연구책임자인데 연구에대해 생각이 없음... 계획도 없어,  전략도 없어, 현제 진행현황도 몰라...아몰라 니가 책임지고 해와 시전6. 위의 상사와 일하면서 커리어에 발전이 없어보임7. 위의 상사가.. 그냥 말을 못 알아들음: 메일로 참조해도 안읽고, 회의해도 못 알아듣고 부분만 알아들음.8. 위의 상사가 자기 사람을 챙기지 않음: 내 팀원이 부서 팀원에게 욕먹어도 구경만함. 나만 아니면 된다는 마인드9. 야근하고 시간외근무하다 병났는데도 괜찮냐라는 말 한마디 없는 상사등등..회사 다니면서 이런 완전체는 처음입니다.이걸 다 정리해서 사직서에 적어서 오피셜하게 남기고싶습니다.그럼 나중에 불이익이 올까요?지금 저 사람한테 질려서 나간사람이 한 두명이 아니에요.너무 지치고, 열심히 일한 대가가 "일복이 많으니까 니가 다해"라는 취급이라니 너무 힘드네요.다른회사가서도 열심히 일하면 또 똑같은 취급 받을까봐 힘듭니다.솔직히 저렇게적고 퇴사하고 싶은데,  바이오R&D는 너무 좁다보니 적어도될지 모르겠습니다.다만, 내가 퇴사하는게 다 너때문이야 라고 말해주고 싶어요ㅠ그 사람은 제가 그냥 연봉 적어서 그만두는 "MZ세대"로 압니다..  

공감 3
댓글8
상세 페이지로 이동
잡담
팀장/부팀장 몰래 팀원에게 일주는 상사

현재 팀장이 공석인지라 팀장 업무 대리하는 부팀장입니다. (말은 이렇게 하지만 팀2개의 팀장을 하고있는데 왜 부팀장인지..)자꾸 본부장님이 제 팀원에게 몰래 일을 줍니다.저 몰래 불러서 일을 시키거나, 저를 참조에서 빼고 메일로 일을 주고 있었네요.팀원이 하다하다 이상하다면서 저한테 알고있는거 아니었냐며 물어보는데..그러지말라고 말해도 또 몰래 불러서 일을 줍니다.사이에 낀 팀원은 거부할 수 없으니 일을 하고있고..계속 야근하고...직원평가해야해서 그러면 안된다고 말해도 또 몰래 일을 줍니다. 또 자각 새로운 프로젝트 하고싶은데 팀원들 스케줄이 되지 않아서 불가능하고 다음분기에 될 것 같다고 말하면 이해를 못 합니다. 그래서 프로젝트 일정과 참여표를 보여주면 알겠다고 해놓고선 돌아가서 제 팀원을 불러다가 몰래 물어봅니다.  "그거 가능하지 않아?"라고 물어봤다네요.정말 저를 무시하는 것도 한두번이지...퇴사마음먹어도 되는거 맞는거죠?제가 유난떠는게 아닌거겠죠?

공감 1
댓글2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