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TVqC8IpCUZPICaJ

남의 활동

전체 3
채용공고
공고 마감한지 한달 지나 이력서 열람, 이후 공고 다시 떴는데 기다린다or재지원한다?

5월 말에 마감하기 전에 넣었던 이력서가 열람안되고 있어서이미 채용이 끝났구나 생각했는데한달 남짓 지난주에 제 이력서를 열람했더라구요 (이땐 공고 안올라와있었음)그러더니 이번주에 같은 공고가 또 올라왔는데제 이력서를 읽었으니 필요하면 연락을 줄까요...?아니면 그냥 재지원해보는게 나을까요?인사담당자쪽 시각에서 좀 궁금하네요

댓글4
상세 페이지로 이동
신입
퇴사한 회사 다른 직무 재 입사 지원 어떤가요 ...?

한달 다니다 이유는 직무 불만족으로 퇴사했었는데두 달 정도 지난 지금 근무지 및 딱 하고 싶은 직무로 공고가 올라와서지원을 해도 괜찮을지 주위나 직접 겪은 사례가 있는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사람들과 트러블은 전혀 없었습니다.그리고 같은 부서로 가는 것은 아닙니다만우려가 되는 부분은 규모가 있는 회사라 그래도 간접적으로 저를 알았던 사람들에 대한 시선? 그런게 신경쓰일 것 같습니다.그래도 형식상이었겠지만 나갈 때 고민해보라고 인사 쪽에서 붙잡은 게 생각이 나서 지원이라도 해볼까 .. 공고를 볼때마다 생각이 나고민이 많이 됩니다.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커리어
다른 직종 이직 고민 중 입니다 ..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경력 1년 7개월 정도에 사원급이구요 .. 중견 이직 1개월차인데 제 팀은 중소기업이 인수된 꼴이라... 현재 거의 중소에 입사한 셈입니다 ㅠ현직500명 정도 중견 / 전기차 배터리 설계 / 연봉 3700  / 야근 하면 19시 정도? / 주말 출근 돈 일체 안줌 / 연구 소장 개 꼰대, 안맞음 / 원룸 월세 35합격 회사30명 미만 중소 / 반도체 장비 ACQC 설계 / 연봉 3800 / 워라벨 보장(거듭 강조) / 주말 수당 제공 모름 (출근을 거의 안할듯) / 사람들 유하다고 들었음 / 1인 1실 기숙사 제공지금 회사가 사람 및 월세 등 연봉 면에서 좀 불만족이고이직하려는 회사는 복지나 근무조건은 좀 괜찮은 것 같은데 중견에서 중소로 가는게 맞는지,, 커리어상해당 분야에 대한 전망이나 사용 하는 툴도 카티아(자동차)에서 반도체(솔리드웍스) 인지라 신입으로새로 시작하게 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습니다.물론 이직하려는 회사에서는 다 감안하고 뽑았다고는 합니다.고민 중에 있는데 그래도 다른 분들의 의견이 궁금하여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