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kp2DQLY2kPzRoCO

남의 활동

전체 4
퇴사
퇴사 번복을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그나마 저와 맞는 근무지를 찾아서 2개월차에 접어듭니다. 퇴사 하려는 이유는 여태까지 본 상사중에 너무 최악이라서 못버틸거 같아서 이구요.미래를 위해 더 도전하고자 퇴사한다 말씀드리니,맘 바뀌면 이야기는 하라 하셨는데,말을 해도되는지 모르겠네요. 퇴사 번복하려는 이유는 갑자기 금전적 뮨제가 생겨서이구요. 일이 좀 꼬인거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공감 3
댓글12
상세 페이지로 이동
취준
자꾸 겁이나 도망치게 됩니다.

일단 저는 우울증 및 공황장애약을 복용중 입니다.3개월만에 3번 퇴사 하였고,오늘 또 다시 면접을 보았습니다. 이유모를 두려움과 손발저림 심장 빨리뜀 알수없는공포가 근무중에도 나오고 잠잘때 빼고는 항상 이런거 같습니다. 그동안 알바는 잘 해왔는데 왜 기업에 들어가려고 하니까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이런거라 버티라고 친구는 이야가하고,어머니는 어떻게 살려고 그러냐고 하십니다.물론 거의다 적성에 맞는 일을 하시지는 않겠지만 이건 생산직과 저와 상극이라서 그런건가 궁금하기도 하구요.계속 안좋은 생각만 듭니다. 이번에 또 기업 들어가면 도망칠거 같아서,국가에서 지원해주는 취업패키지 같은거를 해볼까도 싶고 그나마 저의 적성에 맞는걸 찾아 자격증 공부라도 해야하나 많은 고민이 듭니다. 돈은 떨어져가는데 가족은 슬슬 부양해야하고 이러는 저의 자신도 이해안가고,적은나이는아니라 28 이라 자격증 공부를하여 그나마 적성에 맞는일을 해야하는지 고민입니다.

공감 6
댓글7
상세 페이지로 이동
퇴사
퇴사고민 입니다.

면접보고 한 회사를 들어갔는데원래있는 직원들의 말을 들어보니 5년 10년지나도 최저시급기준 연봉이고,잔업이 많아 잔업으로 땜빵하면 된다는데,너무 미래성이 없는거같아 지금은 일나간지 4일째고,한 1개월 반만하고 퇴사할까 싶은데 옳은 선택일가요?,저 생각때문에 하기싫은일 더 하기싫어지고 미래가 불안해요.

댓글1
상세 페이지로 이동
취준
상황이 답답하네요.

20대 후반입니다.어찌저찌 이것저것하다보니 아르바이트만하고 기업 경험이 없습니다.친구 소개로 처음으로 기업 면접보고 일을 2일동안 하는데,공황이 터져서 친구와 팀장님 등.. 분들에게 일을 못하게될거같다 정중히 말씀드리고다른곳을 면접 봤습니다. 또 최종합격이 되었지만 내 분야에 안맞는 곳을 들어가도될가? 해서 최종합격은 감사하지만 저에게 맞지않을거같아 죄송하다 말씀드려 가지 않았고기술직을 일부러 피해 단순생산직이 라도해서 일단 돈을모으자 하고 알아보는 중에 전화가와서 단순생산직으로 면접 봤는데,입사는 엔지니어링으로 되어있어서 단순생산직으로 변경 요청하여 변경 되었는데,회사부적응자 비슷한 취급을 받아 그냥 그자리에서 그만둔다하고 나왔습니다. 공황은 많이 나아졌고,제가 진짜 부적응자인지 우울하고 나쁜생각만 듭니다. 어찌해야하죠.

공감 8
댓글12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