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qOfVVWKf5dv2bwl

남의 활동

전체 2
퇴사
연차 수당도 안줘 퇴직금도 안줘

10월 21일 퇴사 오늘 월급은 10월 근무 안한거 빼고 들어왔는데연차촉진제 남은 연차수당은 보이지도 않고, 퇴사 후 딱 14일째인 오늘 퇴직금도 안들어오고 월급 하루이틀 밀리는 것도 많았는데..끝까지 정말 짜증나게 하네요.퇴직금 IRP 계좌까지 보내줬는데아직까지도 이러고 작년 올해 나간사람 좋게 좋게 퇴직금 받은 사람은 아예 없고노동청 VIP를 희망하는가 봅니다.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퇴사
퇴사고민.

총 경력 5년~ 해당 업체 2년 근무.장기간 다닌 선임들의 퇴사로 제가 컨트롤 할 수 없는 업무까지 넘어오고 가족회사의 정말 최악을 보여주는 모습이 질려버리네요.가족들이 높은 자리를 먹고 있으나, 갑작스럽게 출근 안하고 이유도 모르고발주 내고 돈 결제를 해줘야 물건을 받지만 돈 내줘야 할 사람이 안나오니 진행도 안되고.3월쯤 해준다던 연봉협상은 9월이 끝나갈 무렵에 연봉 계약서를 작성하였으나, 아직 전달도 못받은 상황.연봉 약 4천정도로 맞췄으나, 돈이고 뭐고 나가려고 합니다.월급 하루이틀 말도 안되는 이유로 밀리는 것도 질리구요.대출을 받네 마네 이런 소리 듣고 있으면 머리가 띵해집니다.그래도 회사 운영 기간이 조금은 있기에 믿었지만, 똑같네요.

댓글1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