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집근처가고싶다

남의 활동

전체 4
신입
지원공고에 에너지관리기사가 필수라고 합니다.

근데 제가 아쉽게도 에너지관리기사는 없고 대신 일반기계,공조냉동기계기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혹시나 하는데 이 2개 자격증으로 에너지관리기사를 대체하여 입사할 방법은 당연히 없겠죠????

공감 1
댓글1
상세 페이지로 이동
신입
제약회사 EM직무의 정확한 뜻이 궁금해요.

EM 신입/경력 ㆍ생산장비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ㆍ생산장비 신규 구매 검토/발주/설치/점검 ㆍ학사 이상 학력소지자ㆍ전기, 전자, 기계, 화학공학 등 관련 전공자우대사항ㆍ제약 생산정비 구매/설치 관리, 유지보수 경험자ㆍ기계/전기기사 등 엔지니어링 자격증 소지자ㆍ영어회화 가능자제 생각에는 설비관리랑 연관성이 크다고 생각하는데 맞나요??EM의 풀네임이랑 정확한 뜻을 알려주세요.

댓글달기
상세 페이지로 이동
커리어
회사가 채용 전 인적성 검사 많이 보나요?

지금까지 취준하면서 인성검사만 보는 회사는 많이 통과했는데 이번 서류 붙은 회사들은 인적성도 본다고 합니다;삼성 엘지 현대 두산같이 큰 대기업 인적성 보는 건 아니고 중견기업들 이거든요. [근데 인적성 이거 채용할 때 많이 보는 지 궁금합니다.] 사실 인성검사는 뭐 프리패스고 적성검사는 저의 머리가 좀 딸려서 평균 밑에 있습니다.이번 지원한 회사는 꼭 가고 싶은데 적성검사에서 떨어지면 너무 심란할 거 같습니다.

댓글3
상세 페이지로 이동
커리어
다른 직종으로 변경

현재 9개월  딱 채운 사회초년생?입니다.회사환경 및 급여 사람들은 너무 좋습니다만.....  이러한 회사에 들어온건 운이 좋았는지 현재 업무가 저의 지능으로는 못하는 거 같습니다.ㅠㅠ슬슬 1년을 바라보고 있지만 딱히 처음 업무를 볼 때랑 큰 차이가 너무 없습니다. 이해를 잘 못해서 업무 진행이 너무 나아지지 않아서 팀원들도 저를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저 또한 나름 생각대로 했는데 결과가 항상 원하는 것이 아니니깐 너무 짜증나서 하루하루가 힘듭니다.그래서 퇴직을 결정했지만 현재 금전 상태는 장기간으로 봐도 걱정할 수준은 아니어서 퇴직금 그런건 딱히 신경은 안씁니다.중요한건 아예 '다른 직종'으로 변경을 하려고 하지만 1년도 안채우고 퇴사한 사회경험은 이력서에 아예 적지도 않고 다른 회사에 막 찔러보고 있습니다. 몇몇 군데 면접을 추후에 예정되어 있지만 막상 면접에 가면 보나마나 1년 가까이 공백동안 뭘 했냐고 물어볼게 뻔한데 대답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뭐 여행을 다녀왔다던가 개인사정으로 부모님 일 도와드렸다 이런 거짓말을 칠지 아니면 솔직히 전 직장에서 업무가 나랑 안맞아서 퇴사했다는 말을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인생 선배님들 이 불쌍한 26살 도와주십쇼;;;;  

공감 2
댓글2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