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필

기본 정보

E7NAz7rOFYgUTKb

남의 활동

전체 2
신입
회사 운전 눈치

상사분들이 입사때부터 지금까지 운전 연수 언제받을거냐, 언제 운전 시작할거냐 계속 눈치주듯이 말씀하십니다. 제가 운송업무가 주 업무라면 당연히 해야하는 거겠지만, 그것도 아닙니다. 저는 사무쪽이고 면접볼때도 운전 면허는 있지만 하지는 못한다 알려드렸었고, 그럼에도 합격했기에 면허가 필수 조건이 아닌것으로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입사 후 이제 와서 운전 안한다고 눈치주니까 죽을 맛입니다. 운전하는 업무가 가끔 있다고 면접날부터 미리 알려주셨다면 저는 이 회사에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제가 차를 살 형편이 되고, 연수받을 형편이 되고, 보험비를 꼬박 낼 형편이 된다면 운전을 시작하겠지만 차를 살 수 있는 형편이 되지 않습니다. 월급도 쥐꼬리고요. 저는 업무에 사용 될 정도의 운전실력까지 기를려면 일주일에 한 번 연수받는거로는 안되고 개인 차를 사서 연습을 계속 한 후에 운전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개인차는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 차가 없으며 연수받으라고 왜 안하냐고 자꾸 그러시니 너무 답답하고 눈치보입니다. 연수를 받고 업무를 보더라도 운전에 관련된 보험비는 내야하는 거잖습니까.. 나이도 어려서 보험비도 어마할텐데.. 어떻게 해야 제가 운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지혜롭게 말씀 드릴 수 있을까요?외근 나가는건 제 담당이 아니라 시간되는 사람 누구든지 나갈 수 있는데 귀찮아서 자꾸 막내들을 내보내려고 하는게 보여서 더 눈치보이고 힘듭니다.

공감 1
댓글1
상세 페이지로 이동
잡담
신입 명함돌리기 예의

일주일전에 명함을 받았는데 그냥 서랍에 두고있다가 상사분들이 명함받았으면 한번 다 쫙 돌려야지~! 하시더라고요.원래 신입이 명함 받으면 회사 모든 분들께 돌리는게 예의 인가요? 입사한지 6개월만에 받은거라 얼굴 이름 다 아실텐데 돌리려니 뻘쭘하네요 ㅋㅋ

댓글2
상세 페이지로 이동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