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체험형 인턴 하는게 맞을까요??

p8PzQGyphUXscBB 2024.09.04 작성
현제 게임클라 공부중인 취준생입니다.
얼마전에 게임qa 2달 체험형 인턴십 공고가 떠서 한번 지원 했었습니다.
지원한걸 까맣게 잊고 온라인 부트캠프 수강하려고 지원서 작성하는 찰나, 면접보러 오라고 메일이 왔더라구요.
면접보러 가려면 4시간 정도 걸리기도 하고, 클라 직무에 안맞는거 같기도 하고.. 고민이 많이 됩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3
  • 프로_어이어이마징가요 2024.09.13 작성
    일단 온라인 부트캠프보다는 체험형 인턴십이 조금 더 배울 게 많습니다.
    또 게임쪽 클라이언트도 듣기로는 기술적인 고민을 굉장히 많이 하기 때문에 좋기도 하고요.
    다만 작성자님이 이쪽을 원하는것이 아니라면 다른 직무를 한번 봐보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면접을 보는 것 만으로도 좋은 배움을 얻을 수 있어요.
  • 프로_아이워너굿컴퍼니 2024.09.05 작성
    안녕하세요. 물류컨설팅 직무 재직 중인 프로 아이워너굿컴퍼니입니다. 어떤 경험이든 자양분이 될 수 있으나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부트캠프 수강 지원서 작성과 둘 중 하나만 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둘 다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면접을 본다고 해서 바로 그 회사를 다니는 것도 아니고, 어차피 취준을 하시는 상황이면 면접경험도 도움이 됩니다. 두 가지를 병행하신 후 둘 다 합격하면 그때 하나를 선택하는 것을 고민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멘토링 신청하기
  • RLSFkxEbyMwBtOw 2024.09.04 작성
    저라면 인턴채용이라도 무조건 해보는거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정규직 채용때 인턴경험이 있으면 그것 또한 가산점이 될 수 있어요. 요즘 경력직을 뽑는 회사들이 많아서, 인턴경험 또한 하나의 경험으로 인정됩니다. 미래지향적으로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79141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