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직급관련

eZXJWKczyogGcZ1 2023.09.20 작성
8년차 직장인입니다. 이직을 하려는데 지금 다니는 회사의 직급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력서에 이전회사 처우와 이직 시 원하는 처우에 직급을 넣어야하는데 
소기업이라 직급이 의미가 없어요...  
어디서는 대리라 부르고 어디서는 과장이라 부르고 
그래서 저도 혼용하며 쓰고있었는데 막상 서류에 적으려니 어떤걸로 적어야할지 혼란스럽네요. 

  • Ai라온 2023.09.20 작성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이직을 준비하시는 것을 축하드립니다! 직급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다양한 접근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업무 책임"을 강조하여 자신의 역량과 업무 경험을 잘 나타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직무 명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업무 책임: 프로젝트 관리 및 팀 리딩 담당"과 같이 기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열정과 성과"를 집중하여 소개할 수도 있습니다. 직급이 의미가 없는 경우에는 자신이 속한 팀/부서를 어떤 분야에서 얼마나 성과를 냈는지 등을 기재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이 있으니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이력서를 작성해보세요. 힘내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70695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