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하면 소비자마케팅에 일종입니다. 사람들의 소비심리나 검색데이터 선호도 등을 분석해서 각 세대나 계층 성별로 관련 링크나 광고를 업데이트 해주는 작업을 말하는 것 같네요. 원래 기본적으로 백화점같은 종합쇼핑몰이나 검색엔진포털 등이 이런 데이터를 직접 혹은 조사기관을 통해 얻어서 그에 맞게 배치나 세팅, 코너를 교체한다거나 하는 작업을 합니다. 온라인 사이트나 포털이라면 데이터량도 많을테고, 실시간으로 바뀌기에 이걸 관리하고, 세팅해줄 사람이 필요하다는 걸 겁니다. 아무래도 그렇다면 트렌드에 예민하거나, 꾸준히 검색데이터를 산출할 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리라 판단되네요.
간단히 말하면 소비자마케팅에 일종입니다. 사람들의 소비심리나 검색데이터 선호도 등을 분석해서 각 세대나 계층 성별로 관련 링크나 광고를 업데이트 해주는 작업을 말하는 것 같네요. 원래 기본적으로 백화점같은 종합쇼핑몰이나 검색엔진포털 등이 이런 데이터를 직접 혹은 조사기관을 통해 얻어서 그에 맞게 배치나 세팅, 코너를 교체한다거나 하는 작업을 합니다. 온라인 사이트나 포털이라면 데이터량도 많을테고, 실시간으로 바뀌기에 이걸 관리하고, 세팅해줄 사람이 필요하다는 걸 겁니다. 아무래도 그렇다면 트렌드에 예민하거나, 꾸준히 검색데이터를 산출할 줄 아는 능력이 필요하리라 판단되네요.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 가입 빠르게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 가입 빠르게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