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 모든 회원분들께

영업관리직 처음 면접 보는데 자기소개랑 면접복장이 너무 막막해요.

리보누나 2021.07.16 작성
광역시에 위치한 중소기업 영업관리직 면접입니다. 처음 면접인데 2대다인것도 너무 떨리는데 면접 복장이 자신의 성향을 잘 드러내는 복장입니다. 제가 여성스럽게 롱치마나 원피스를 주로 입는 편인데 제 스타일 대로 입어도 될까요? 아니면 슬랙스입구 블라우스 입고 가는게 좋을까요,,?
댓글 2
  • nU6w1TaYe63SgZ5 2021.08.31 작성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정장 - 바지든 치마든 - 을 입고 가시는 게 첫인상에 좋을 거예요.
    고등학교 졸업 예정인 학생들인 경우는 깔끔하게 교복을 입고 가는 게 오히려 좋은 인상을 주더라구요.
    너무 튀거나 무겁지 않은, 예를 들면, 흰 블라우스를 받쳐입고, 검정이나 짙은 감색 정장을 입어주면 괜찮을거예요.
    그리고, 구두는 거기에 맞는 색으로, 가장 무난한 건 검정색에 굽이 1~2 센치정도 되는 단화가 잘 어울리구요.
  • 뚱카롱^^ 2021.07.16 작성
    간편하고 깔끔하고 밝은 옷을 추천해 드립니다. 항상 오시면 블랙계통이 많더라고요. 영업관리하시면 아무래도 부드럽고 밝고 화사한 부분이 영업하시는 분들에게 말하기 편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단 너무 과하지는 마세요. 예전에 아래위 투피스 흰색으로 입고 오신 분이 기억나요. 상복입고 오신 것 같아서 깜짝 놀랐어요. 면접 회사는 나를 보지만 면접인은 회사를 보러 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화이팅.
님에게 답글 다는 중
님에게 대댓글 다는 중
공유하기
https://m.saramin.co.kr/company-review-qst-and-ans/detail-page?qust_idx=25823 URL을 길게 누르거나 터치하면 복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