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현대차그룹, 디지털 채널 신규 개설…"고객소통 강화"

연합뉴스2017-02-20
현대차그룹, 디지털 채널 신규 개설…"고객소통 강화"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현대자동차그룹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Hyundai Motor Group) 저널'과 'HMG TV'를 새로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디지털 미디어 채널의 슬로건을 '미래로 나아간다'로 정하고 자동차 생활과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채용, 사회공헌 등 그룹의 기술력과 업계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HMG 저널은 기존의 공식 블로그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 저널리즘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에 새로 개설한 HMG TV는 '뉴스쇼'를 비롯한 홍보 영상과 광고 영상 등을 방영할 예정이다.
뉴스쇼는 현대차그룹의 뉴스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EBS '보니하니'의 MC 신동우와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보나가 진행을 맡는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흥미로우면서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설명했다.
현대차그룹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TV 캐스트, 다음TV팟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디지털 미디어 채널 'HMG TV'의 '뉴스쇼' 진행 장면

bluekey@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