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알바몬, 내달 6일까지 수능 수험생 응원 '고3 간식 배틀' 이벤트

연합뉴스2019-09-24

알바몬, 내달 6일까지 수능 수험생 응원 '고3 간식 배틀' 이벤트


▲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내달 6일까지 2020년 수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고3 간식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별로 간식 신청 수가 가장 많은 반에 원하는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2020학년도 수능시험을 앞둔 전국 고등학생 모두 알바몬 앱에서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학교명, 지역, 학년·반, 받고 싶은 간식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며 "응원 간식 당첨 반이 전국에서 고르게 나올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종료 후 가장 많은 신청 수를 기록한 수도권(3개 반), 경상권(2개 반), 강원·충청권(1개 반), 전라·제주권(1개 반) 총 7개 반에 치킨, 피자, 분식, 기타 간식 중 각 반이 가장 많이 신청한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1일 예정이며, 알바몬 앱 '고3 간식 배틀' 페이지에서 실시간 참여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추첨을 통해 리틀프렌즈 미니스피커 어피치, 베이직에코벡 리틀라이언, 데이터 1기가바이트(GB)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능시험이 끝나고 아르바이트를 구하려는 청소년들을 위해 구직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