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키보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최대 69% 할인행사 진행

연합뉴스2017-02-16
키보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최대 69% 할인행사 진행


▲ 영유아 전문기업 키보스(대표 김현희)가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코엑스 A홀 G150 키보스 부스에서 영국 퀸즈 어워드에서 대상을 받은 프리미엄 유모차 아이캔디와 깜짝볼, 걸음마 학습기 등으로 유명한 전자완구 브이텍, 영국 프리미엄 수면용품 그로, 영국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리틀라이프 등의 인기상품들을 최대 69% 할인하며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키보스 관계자는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으로 자사의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특히 데이비드 베컴-빅토리아 베컴 부부가 딸 하퍼 세븐 베컴의 유모차로 선택한 영국 선호도 1위 유모차 아이캔디를 최대 58% 할인 판매하고, 시트라이너, 선쉐이드, 브이텍 아기자동차, 유모차 드라이버 등 알찬 사은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캔디의 피치 3과 라즈베리 유모차는 안전성은 물론 품질면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키보스는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로 키보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데, 키보스 부스를 찍고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물티슈, 맨하탄토이 미니클립, 브이텍 깜짝볼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슈팅 메모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에는 '두근두근 도깨비 찬스'를 진행해 브이텍, 자노드, 리틀라이프 등의 인기 제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두근두근 도깨비 찬스 중 매일 오후 1시 진행하는 70% 할인행사의 경우 16일 브이텍 3단계 말하는 얼룩말 스쿠터, 17일 자노드 캐슬플레이 기사놀이, 18일 브이텍 걸음마 아기체육관, 19일 브이텍 칙칙폭폭 알파벳 기차 제품을 70% 할인 판매한다.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진행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에서는 16일 브이텍 레코딩 무선전화놀이, 17일 플립어쥬 코끼리·타이거, 18일 리틀라이프 토들러 데이색 거북이, 19일 브이텍 빙글빙글 러닝 오션월드 제품을 1만 원에 판매한다.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에는 키보스에서 공식 운영하는 '프렌피' 온라인 쇼핑몰에서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가격으로 해당 브랜드의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