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오브벌츄, 가을·겨울 '더 벌츄 오브 네이처' 컬렉션 공개

연합뉴스2019-09-04

데님오브벌츄, 가을·겨울 '더 벌츄 오브 네이처' 컬렉션 공개


▲ 미국 데님 브랜드 데님오브벌츄(Denim Of Virtue)는 지난달 26일 데님과 쿠튀르 꾸띄르적 요소를 접목한 2019년 가을·겨울(F/W) 시즌 '더 벌츄 오브 네이처(The Virtue of Nature)'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데님계의 연금술사인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지미 타버니티는 이번 컬렉션에서 데님에서 가장 중요한 워싱 프로세스에서 그만의 독특한 노하우로 재해석해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더 벌츄 오브 네이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도시환경 속에서 자연의 편안함과 함께 몸과 정신, 라이프스타일이 조화를 보여준다.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자연 친화적인 디테일을 선보이고, 데님 컬렉션과 아우터 모두 친환경 신소재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기능적인 면까지 강조했다.
데님 라인 워싱은 일일이 수작업을 통해 놀라운 질(퀄리티)을 자랑하며, 체온에 반응하는 소재 사용과 독특한 쉐이드 및 내츄럴한 색감의 워싱을 느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각각의 스타일들은 데님오브벌츄 LA 본사 디자인 랩에서 지미 타버니티의 지휘 아래 스포티와 럭셔리를 겸비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재탄생됐다"고 설명했다.
'2019 F/W 컬렉션' 상품들은 자사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 점진스퀘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플라자 #PART와 롯데백화점 엘리든 플레이 본점을 비롯한 잠실점, 강남점, 분당점, 평촌점, 대구점, 부산점, 인천터미널점에서 만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