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크레모랩,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1천 명 체험단' 진행

연합뉴스2017-02-15

크레모랩,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1천 명 체험단' 진행


▲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www.cremorlab.co.kr)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멋 좀 아는 언니 시즌 2'에서 클라라가 윤광 피부 연출을 위해 사용한 제품명을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정답자 중 1천 명을 추첨해 21호 바닐라와 23호 베이지로 구성된 쿠션 체험분 2종과 4천 원 상당의 '루비셀 퍼프' 정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내 제품 후기를 게시한 참여자 중 우수후기자 100명을 선정,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본 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클라라가 윤광 피부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을 많은 소비자가 함께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콩트 앤드 뷰티 프로그램 '멋 좀 아는 언니 시즌2'에서 '뷰스패치-클라라 셀프카메라 in 베이징' 코너를 통해 클라라가 평소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을 소개했다.
베이징 여행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템으로 "정제수 대신 온천수와 고농축 세럼이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아 외출 시 자주 사용하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유튜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밤비걸도 최근 스페인 여행에서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으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건성 피부라고 밝힌 밤비걸은 "`크레모랩 프레쉬 워터젤'로 피부에 수분감을 보충한 후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으로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 피부로 연출했는데, 이 제품은 건성 피부가 쓰기에 촉촉하고 밀착력과 커버력이 좋다"며 "여행이나 평소 바쁠 때는 이 쿠션으로 빠르게 메이크업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업체 측은 "클라라와 밤비걸이 추천한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은 정제수 대신 해저 1천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결정체 T.E.N.TM Water를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며, 쫀쫀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항균 루비셀 3중 퍼프는 피부의 굴곡까지 균일하게 도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