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잡코리아, '2017 롯데월드타워 채용박람회' 열려

연합뉴스2017-02-15

잡코리아, '2017 롯데월드타워 채용박람회' 열려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취업 혜택을 제공하는 '2017 롯데월드타워 채용박람회'의 운영을 맡았다고 15일 밝혔다.
잡코리아가 운영을 맡은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롯데월드타워 1층 다이버홀에서 진행되며 롯데월드타워 입점 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이력서 컨설팅, 면접 코칭 등 취업 지원은 물론 실제 취업 혜택도 얻을 기회가 마련됐다.
'2017 롯데월드타워 채용박람회'는 롯데월드타워에 입점할 롯데 그룹 계열사 기업들의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나아가 실제 취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가 주최·주관하고 고용노동부 서울동부고용노동지청, 송파여성문화회관,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가 후원기관으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호텔에서 운영하는 시그니엘 호텔, 면세점, 아쿠아리움 등 롯데월드타워에 입점한 기업들이 다수 참여해 취업준비생들을 적극 지원한다.
또한, 현장에서 채용면접을 진행해 판매, 관리, 시설, 보안 등 각 분야에서 총 500여 명을 실제 채용할 예정이다.
현재 '2017 롯데월드타워 채용박람회' 행사 페이지에서는 롯데면세점, 롯데월드 어드벤쳐, 롯데호텔 시그니엘서울 등 행사 참여 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 현장에서는 구직자와 기업 간 일대일 면접을 진행하는 기업 채용관, 취업지원사업 홍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컨설팅 및 홍보관, 각종 취업 지원 혜택(이력서컨설팅, 정보검색대 등)을 받을 수 있는 취업지원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017 롯데월드타워 채용박람회' 행사 페이지에서는 '사전 등록 이벤트', 'Early Bird 이벤트', '현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각각 인성역량검사 쿠폰, 투명 보틀, 명함 지갑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2017 롯데월드타워 채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사전등록 신청은 해당 행사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