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가전 전문 '하츠', 2017년 딜러 세미나 성료

연합뉴스2017-02-14

주방 가전 전문 '하츠', 2017년 딜러 세미나 성료


▲ 레인지 후드 전문 브랜드 하츠(대표 김성식)가 지난 9일 경기 평택에 있는 공장에서 대표이사와 임직원, 전국 소매점에 제품을 판매하는 딜러가 참여한 가운데 '2017년 딜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츠는 세미나에서 지난 2016년을 돌아보고 2017년 사업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2017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레인지 후드와 쿡탑 연동 제품 '쿠킹존' 모델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A/S망 정비와 콜센터 활성화를 통해 서비스 조직망을 강화할 예정이다.
하츠는 온라인 홍보 및 하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품질은 물론, 각종 서비스 지원을 통해 기업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이 외에도 세미나에서는 2016년 우수 딜러 포상과 하츠의 주요 상품을 전시한 쇼룸 관람 및 AQM Lab(Air Quality Management) 투어, 연회 등을 진행했다.
AQM Lab은 국내 레인지 후드 및 환기 시스템 업계에서 유일한 전문 실험실로 실제 가정환경을 그대로 구현한 세대를 만들고, 다양한 조건에서의 실내 오염 물질 발생과 환기 성능 등에 대한 전문적인 실험을 진행하는 공간이다.
하츠 관계자는 "요리 시 발생하는 유해 공기로부터 대한민국 주부들의 건강을 챙기는 것이 우리 브랜드의 사명"이라며 "본사와 딜러 간의 지속적인 유대 강화와 밀접한 관계 유지를 위한 노력이 돋보였던 세미나"라고 말했다.
하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