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층간소음 걱정 없는 시공 전문 브랜드 '제로블럭' 론칭

연합뉴스2019-08-20
파크론, 층간소음 걱정 없는 시공 전문 브랜드 '제로블럭' 론칭


▲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은 시공 전문 브랜드 '제로블럭'을 론칭하고 '제로블럭 시공 매트'를 개발·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층간소음으로 인한 갈등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어 전체 공간에 매트를 설치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파크론은 제로블럭 시공매트를 출시해 층간소음 방지 효과는 물론 실내에서 아이들 안전사고 걱정까지 덜어주는 퍼즐매트는 층간소음 저감 효과에 특화돼 거실, 복도, 아이방 등 공간에 따라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표면과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소프트 PVC 퍼즐매트, 내구성이 뛰어난 친환경 소재의 세이프 TPU 퍼즐매트, 안전하고 합리적 가격대의 PE 퍼즐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어느 공간이든 모던하게 잘 어울리는 컬러와 패턴으로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파크론 관계자는 "상담 및 시공은 숙련된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집 구조에 맞게 재단해 빈틈없이 꼼꼼하게 시공하고, 매트 사용 및 관리법을 안내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이번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부담은 줄이고, 시공 혜택을 받아 볼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로블럭은 론칭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파격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시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보증기간 1년 보장(제품 하자의 경우 1년간 무상 교체), 동일 단지 2가구 이상 공동구매 시 시공비 무료, 시공 후 포토후기 작성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 증정, 파크론 놀이방매트 사용 고객 대상 시공비 무료 제공, 시공 후 파크론몰 적립금 5만원 등을 증정한다.
제품 정보 및 론칭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크론몰 제로블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