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뒤로가기

넵스홈,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가구 협찬

연합뉴스2019-08-08

넵스홈,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가구 협찬


▲ 디자인 리빙 브랜드 넵스홈은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가구를 협찬했다고 8일 밝혔다.
이 드라마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극으로, 괴테의 고전 명작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적 설정에 현실적 이야기를 녹여냈다.
스타 작곡가 하립과 무명 가수 서동천 역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정경호와 매혹적 악마로 파격 변신을 꾀한 박성웅의 멋진 연기를 볼 수 있는 가운데 넵스홈은 주인공 하립의 집과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가구 협찬을 통해 극의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엔터테인먼트 사무 공간은 세련된 사무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넵스홈은 1986년 설립 후 주방 가구 브랜드 넵스의 노하우를 담아 집이란 공간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기 위해 만들어진 리빙 브랜드로, 차별화된 가구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는 한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와 소품,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드라마 캐릭터의 분위기가 넵스홈의 모던하고 심플한 콘셉트에 잘 어울리고, 드라마를 통해 많은 분이 우리 브랜드를 친숙하게 경험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제품을 협찬하게 됐다"고 말했다.
협찬 제품은 파주 쇼룸과 논현 쇼룸,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협찬 기념 본방송 인증,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론칭 1주년 기념해 가구 구매 시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넵스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