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투셀, 여름철 자외선 차단 마스크 '브레스 스포츠' 2종 출시

연합뉴스2019-08-02
엔투셀, 여름철 자외선 차단 마스크 '브레스 스포츠' 2종 출시


▲ 엔투셀(대표 정원철)은 지난달 30일 여름철 자외선 차단과 야외 활동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마스크인 '브레스 스포츠'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기 투과율이 높은 메쉬 타입 구조로 조깅, 등산, 골프, 바이크 등 격렬한 움직임이 동반되는 야외 스포츠 활동에 편안한 호흡은 물론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신속하게 건조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마스크로 자외선 99% 차단 효과와 코오롱 'ATB-UV+' 원단을 사용해 은 성분으로 99.9% 항균 기능 섬유로 건강함은 물론 쾌적함까지 고려해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얇고 가벼워 포켓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해 상시 착용이 가능하며, 세탁 후 재사용 시에도 자외선 차단율이 유지돼 반복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마스크와 달리 4방향 신축성 원단으로 최적의 편안함을 유지해 주며, 조절식 스토퍼를 통한 사이즈 조절로 귀가 눌리지 않고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해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젠블랙', '스노우 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돼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추후 핑크, 블루 색상도 추가될 예정이다.
엔투셀은 전기방사를 통한 나노섬유 대량 생산기술을 보유한 나노기술 연구·개발(R&D) 기반 회사로, 의류용 기능성 멤브레인, 미세먼지 마스크, 나노 마스크팩 등을 생산하고 있다.
엔투셀 관계자는 "기존 나노섬유 필터 마스크 브랜드인 '브레스실버'가 일본 및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며 "이번 브레스 스포츠 라인 출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국내 판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브레스 스포츠 마스크는 쿠팡,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