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뒤로가기

피클플레이, KUBA와 '전국 대학클럽 야구대회' 후원 협약

연합뉴스2019-08-02

피클플레이, KUBA와 '전국 대학클럽 야구대회' 후원 협약


▲ 글로벌 스포츠·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왁티의 피클플레이는 지난 1일 왁티에서 전국대학야구연합회(KUBA)와 전국 대학클럽 야구대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KUBA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3∼4일 강원도 횡성베이스볼테마파크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전국에서 선발된 12개 대학클럽팀이 참가한다.
대회 첫날에는 예선 리그전을 실시해 각 조 1위를 선발하며, 둘째 날에는 순위 결정전 및 결선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팀을 가린다.
피클플레이는 대학클럽야구의 발전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한 한편, 대회 시상 상금 및 일부 마케팅 인프라를 지원한다.
곽동희 대회준비위원장은 "대학클럽팀은 대부분 연습을 할 수 있는 장소 및 장비 등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아 어려운 상황에 이번 후원이 한 줄기 빛을 만난 것 같이 기쁘고 감사한 일"이라며 "대학클럽야구의 역사가 올해로 40년을 넘어서는 만큼 학생 야구로서의 가치를 지켜나가며 이 대회가 지속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왁티 강정훈 대표는 "앞으로도 건강한 스포츠 문화의 정착과 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후원이 아마추어 스포츠와 프로 스포츠의 균형 발전에 도움이 되고 결과적으로 스포츠 산업 자체의 파이가 커지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