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퓨어 공간폴더매트 뽀로로 플라워가든 놀이방매트 출시

연합뉴스2017-02-10
파크론, 퓨어 공간폴더매트 뽀로로 플라워가든 놀이방매트 출시


▲ 매트전문 기업 파크론은 고밀도 PE 내장재를 사용한 퓨어 공간폴더매트 뽀로로 플라워가든을 지난달 13일 출시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은 "공간폴더매트 뽀로로 플라워가든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뽀로로 캐릭터를 적용한 놀이방매트이다"리며 "지난 2004년부터 지금까지 뽀로로 캐릭터를 적용한 놀이방매트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공간폴더매트 뽀로로 플라워가든은 파스텔 톤의 핑크, 바닐라, 민트 색상을 적용했다.
하단에는 귀여운 뽀로로 캐릭터와 꽃을 적용하여 최근 트랜드인 북유럽 인테리어를 적용했으며, 아기자기함까지 느낄 수 있는 놀이방매트이다.
사이즈는 '200 x 140 x 4㎝' 단일 사이즈로 실내의 크기에 따라서 여러 장을 설치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파크론 공간폴더 뽀로로 플라워가든은 디자인뿐 아니라 재질에도 많은 신경을 쓴 제품이다.
일반 저가형 PE폼이 아닌 고밀도 8중 구조의 PE폼을 사용하여 폭신함과 쿠션력으로 아이들이 매트 위에서 뛰어놀아도 안전하며 PE폼 내부의 셀 파괴가 심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파크론 공간폴더매트는 한국인정기구(KOLAS)에서 실시하는 경량층간소음 완화 1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층간소음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겉면은 PURE PU 재질로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한 재질이며 기존의 PU 원단보다 촉감이나 사용감 면에서 업그레이드돼 아이들이 매트 위에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공간폴더매트 뽀로로 플라워가든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와 최근 트랜드인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반영한 매트이다"라며 "앞으로 파크론은 디자인은 물론 층간소음방지매트와 같은 기능성 매트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공간폴더매트 뽀로로 플라워가든' 출시기념 이벤트는 자사몰인 파크론몰 및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에서 최대 57%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크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