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기업 모셔라"…고양시 14일 일산테크노밸리 설명회

연합뉴스2019-08-01
"우수 기업 모셔라"…고양시 14일 일산테크노밸리 설명회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도 고양시는 일산테크노밸리의 기업 유치 등을 위해 14일 오후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설명회'를 연다고 1일 밝혔다.
고양시청[연합뉴스 자료사진]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기업 관계자와 투자자 200여명과 고양시를 비롯해 경기도와 경기도시공사, 고양도시공사 등 관계기관 공무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이재준 시장이 기업 관계자들을 상대로 고양 일산 테크노밸리 사업을 소개하고 기업들과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경기도시공사와 고양도시공사는 별도 부스를 설치해 기업 관계자들과 실무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일산 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은 일산서구 대화동, 법곳동 일원 80만㎡ 규모의 도시개발사업으로, 경기도와 고양시, 경기도시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등 4개 기관이 공동으로 시행한다.
2016년 공모를 통해 경기도와 고양시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민선 7기 최우선 핵심 정책 사업이다.
다음 달 구역지정 및 개발계획 승인을 목표로 현재 조사설계용역을 수행 중이다.
이후 토지 보상 준비절차를 거쳐 내년 3월부터 실질적인 토지보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인이나 기업은 고양시 기업지원과 기업유치팀(☎031-8075-3215)으로 문의하면 된다.
n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