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최저시급 손글씨 이벤트' 진행

연합뉴스2017-02-10

알바몬, '최저시급 손글씨 이벤트' 진행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최저시급 손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알바몬앱과 모바일 알바몬웹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최저시급 손글씨 이벤트'는 지정된 손글씨 문구를 직접 작성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손글씨 문구는 '2017년 최저시급 6천470원'이며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2017년 최저시급을 알리고 나아가 최저시급이 보장되는 아르바이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지정된 문구(2017년 최저시급 6천470원)를 작성해 개인 SNS에 업로드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응모' 또는 '페이스북 응모'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알바의 상식', '#알바몬' 태그가 입력되지 않은 게시물의 경우 당첨자 선정 시 제외되므로 손글씨 게시물 업로드 시 반드시 해당 태그를 입력해야 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미 조이15 만년필 세트(5명), 교보문고 상품권 5만원권(10명),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문구 세트(15명), 도미노피자 기프티콘(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5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내달 6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2주일 이내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알바몬을 운영 중인 잡코리아 이영걸 상무는 "알바몬 '알바의 상식' TV CF 등을 통해 많은 분들이 2017년 최저시급을 알고 있지만, 아직 최저시급을 알지 못하는 분들이 있다"면서 "'최저시급 손글씨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2017년 최저시급을 확인하고 나아가 최저시급을 꼭 지켜주는 아르바이트 환경을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저시급 손글씨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참가자들의 손글씨 게시물을 만나볼 수 있다.
2017년 최저시급 금액 확인과 함께 최저임금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여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