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인천 주안지식산업센터 '엠엔제이비즈타워' 분양…내년 7월 완공

연합뉴스2019-07-24

인천 주안지식산업센터 '엠엔제이비즈타워' 분양…내년 7월 완공


▲ M&J엔터프라이즈는 인천 서구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 공장) 엠엔제이비즈타워를 분양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연면적 3만6천533.71㎡, 지하 1층∼지상 10층, 총 157실 규모의 중소형 제조업 특화 지식산업센터로 근린생활시설 23실, 제조형 공장 98실, 오피스형 공장 36실로 구성됐으며, 삼양건설산업이 시공을 맡아 오는 2020년 7월에 완공 예정이다.
1층에는 편의점과 식당,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5층은 전체 주차층으로 설계해 총 245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평당 4.95t의 하중 설계를 비롯해 직선형 램프와 7.6m 이상 도로 폭을 갖춰 화물차량 이동이 편리하며, 5.6m의 높은 층고를 갖춰 중장비, 설비도 사용하기 좋다. 제조형 공장이 입주할 7개 층은 다양한 제조업체들의 니즈를 반영해 설계할 예정이다.
인천대로, 경인로 등 주요 도로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과 가재울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천항, 인천공항 등 수출입 인프라가 구축돼 있으며, 기존 단순 제조기반 공장에서 나아가 대규모 복합 공장 및 직장·주거 근접성, 첨단오피스를 구현할 수 있다.
입주 근로자의 근무 복지를 위해 풍부한 녹지공간과 휴게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10층과 옥상은 녹음이 어우러진 정원으로 조성돼 입주자와 이용객에 휴식 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대행사 와이투케이 유부근 대표는 "진동과 소음에 강한 설계로 기존의 지식산업센터가 가지고 있던 문제를 개선했다"며 "분양 시 다양한 금융 세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 서구 가재울로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