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스타 페스티벌' 중소 콘텐츠 개발사 모집…31일 마감

연합뉴스2019-07-18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 중소 콘텐츠 개발사 모집…31일 마감


▲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 사무국은 오는 31일까지 우수한 모바일 스마트 콘텐츠를 보유한 중소 콘텐츠 개발사를 발굴하고 맞춤형 마케팅을 지원하는 '2019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 참가업체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3회째인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은 우수한 역량을 지닌 중소 개발사들이 시장에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개발 의지를 고취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원스토어가 주관하며, 강원정보문화진흥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경남테크노파크 등 지역 진흥원들이 후원한다.
총 9개 콘텐츠를 선정해 컨설팅과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며, 선정된 콘텐츠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및 참여기관장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 모바일 콘텐츠 개발사로, 응모 콘텐츠는 내달까지 마켓 출시가 가능해야 한다. 이미 출시된 콘텐츠도 응모할 수 있으나 올해 출시된 콘텐츠로 제한한다.
1차 서류와 2차 발표 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지원 서류 등 자세한 지원 방법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모바일 스타 페스티벌'에서 수상한 모바일 게임 개발사 이꼬르의 방치형 롤플레잉게임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미국 앱스토어에서 '금주의 게임(Top 5 Games This Week)', '추천 신작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