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 해외 한류마케팅채널 인수…아시아 진출 기반 마련

연합뉴스2017-02-08

타임메카, 해외 한류마케팅채널 인수…아시아 진출 기반 마련

타임메카 서대규 대표

▲ 브랜드 시계쇼핑몰 타임메카(대표 서대규)는 2017년 해외진출을 위해 한류 마케팅채널을 보유한 'SIXCLICK.Inc(홍콩)'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수는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홍콩현지 한류전문 SNS마케팅회사인 SIXCLICK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기획과 상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패션시계 및 디자이너시계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자 진행하게 됐다.
서 대표는 "지금까지 국내 시계유통업체의 경우 해외브랜드시계를 국내로 수입판매만을 다루고 있다"며 "이번에 인수하게 된 SIXCLICK이 타임메카의 해외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타임메카는 현재 태그호이어, 티쏘, 해밀턴 등의 해외브랜드와 포체밀라노, 폴브리알, 루이스카딘 등 국내브랜드의 브랜딩에도 성과를 낸 바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