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 영국 조기유학·대학 입시박람회 개최

연합뉴스2017-02-03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 영국 조기유학·대학 입시박람회 개최


▲ 영국 대학 입시 전문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원장 한영호)은 내달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섬유 센터에서 제16회 영국 조기 유학 및 대학 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영국 대학 입시 과정인 파운데이션/A-level 명문 학교들이 참가하며 입학 사정관과 직접 면접을 볼 기회가 주어진다.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 측은 "이번 주된 목표는 'Hell Education에서 벗어나 Heaven Education'으로 선진화 교육을 알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2017년 케임브리지 대학 최종 Offer 6명 신화를 만든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은 케임브리지, 옥스퍼드, 의·치대 등에 영국 최상위권대학에 학생들을 합격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한영호 원장은 "이번 박람회는 영국 유학 준비 중인 학생, 학부모님뿐만 아니라 현재 영국 유학을 보낸 학부모도 참가 가능하며 케임브리지, 옥스퍼드, 영국 의대 등 영국 최상위권대학 입학 필수 요건과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영국 유학 전반, GCSE, A-Level/IB로 영국 명문대 입학 전략에 대한 세미나를 할 예정이다.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재수생 및 중·고등학교 내신 성적으로 고민하는 수험생 등 한국 학생들의 무한한 가치를 펼칠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영국 대학 입학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박람회에 꼭 참석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이 행사는 한국 대학생 및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학부모 등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개별 상담 희망자는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으로 사전에 예약해야 되며, 참가 학교 입학 담당자와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케임브리지 교육개발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