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 강서캠퍼스, 국비지원 하이테크과정 신입생 모집

연합뉴스2017-02-02

한국폴리텍대 강서캠퍼스, 국비지원 하이테크과정 신입생 모집


▲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두진)는 2017학년도 국비지원 하이테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테크과정은 한국폴리텍대학이 청년실업난 해소를 위해 정부 3.0 정책에 따라 개설된 수요자 맞춤형 과정으로 서울강서캠퍼스에서는 출판편집디자인과와 정보보안과가 현재 운영 중이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이상 졸업(예정) 또는 동등(산업기사) 이상 자격을 소지한 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인문계열 전공자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인문계열 전공자를 50% 이상 우선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
하이테크 과정은 전액 국비지원과정으로 선발인원은 각각 25명이며 1인당 월 25만 원의 훈련수당 및 교통비를 지원해주며 현장에서 사용하는 최신의 장비로 실무 중심 교육을 1년간 배울 수 있다.
하이테크과정 외에도 국비직업훈련과정으로 시각정보디자인, 실내건축디자인, 출판편집, 조리, CAD&모델링과정도 1년 국비직업훈련과정으로 함께 운영되고 있다.
서울강서캠퍼스 김인화 교학처장은 "우리 대학은 기존의 산업학사학위과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정부 3.0 기반의 국비직업훈련과정, 하이테크과정, 인문계 고교생 위탁과정을 운영하면서 산업현장에 필요한 전문 기술인을 양성하여 우수업체에 취업을 시켜 실업난 해소를 위해 최선을 노력하고 있다"라며 "2017년에도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인성과 기술을 겸비한 기술인재를 양성하는 직업교육기관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모집은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