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폴휴먼',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지원

연합뉴스2017-02-02
아이웨어 브랜드 '폴휴먼',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제작지원


▲ 아이웨어 브랜드 폴휴먼(Paul Hueman)은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연출 윤상호·극본 박은령)를 제작지원 한다고 2일 밝혔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방영 전부터 사전제작 시스템과 이영애, 송승헌, 오윤아, 최철호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며 웰메이드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7개국에서 동시 방영으로 주목받았다.
'사임당 빛의 일기'는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생애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한국 미술사를 전공한 대학강사 서지윤(이영애 분)이 우연히 발견한 사임당 일기와 의문의 미인도에 얽힌 비밀을 풀어나가며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평행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폴휴먼 관계자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배우들의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특히 이영애(심사임당 역)를 통해 지적이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부터 세련된 스타일까지 폴휴먼만의 시그니처 아이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이웨어 브랜드 '폴휴먼'은 고급스러운 클래식함으로 일상 속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웨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월 중 폴휴먼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며 현재 전국 안경원 및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