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준미디어, 두뇌 건강 가이드 '원더풀 브레인 워크북' 출간

연합뉴스2019-06-04
선준미디어, 두뇌 건강 가이드 '원더풀 브레인 워크북' 출간


▲ 선준미디어는 지난해 '원더풀 두뇌건강 시니어 워크북' 발간에 이어 신간 '원더풀 브레인 워크북'을 출간했다고 4일 밝혔다.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두뇌 가이드'라는 타이틀로 워크북(상·하권) 및 교육용, 평가지로 용도별로 분권 돼 있으며, 가장 친숙하고 익숙한 놀이로 누구나 쉽게 활동할 수 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이 책은 좌뇌와 우뇌를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특별히 언어적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기존 치매 선별검사(MMSE-DS)에 대한 거부감과 낮은 접근성을 고려해 이에 따른 비효율성을 최소화했다.
용인시 수지구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청주시 흥덕구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함안군 대산면 장암보건진료소, 강원도 철원군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대전시립 제1노인전문병원 등에 워크북을 꾸준히 납품하고 있다.
선준미디어 이경연 대표는 "그동안 교재 개발을 하며 지역 유관단체 및 타지역 기관에서 연구 과정을 통해 연구개발을 했다"며 "이번 신간을 통해 거부감이 없이 쉽고 편한 인지기능평가와 조형 요소의 다양함을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책 한 장 한 장에 진심을 담았다"고 말했다.
신간 구매 문의는 선준미디어를 통해 가능하며 신간 발매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