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모터원, '김영의 선생 추모 행사·이화그린영상제 2019' 후원

연합뉴스2019-05-31
모터원, '김영의 선생 추모 행사·이화그린영상제 2019' 후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모터원은 지난 22일 진행된 '김영의 선생님 추모 음악회 및 전시회' 및 내달 1일까지 개최되는 '이화그린영상제(Ewha Green Movie Festa) 2019'를 후원한다고 31일 밝혔다.
'김영의 선생님 추모 음악회 및 전시회'는 이화여대에서 50여년간 음악대학 교수와 이사장으로 재직하면서 학교와 음악대학의 발전에 큰 공을 세운 고(故) 김영의 선생(1908∼1986)의 뜻을 기리고자 열리는 추모 음악회 및 전시회다.
이화그린영상제는 이화영화제(EFF)와 미디어아트 전시 '이마프(EMAP)'로 구성된 100% 야외 상영회로, 최신 미디어아트 작업과 영화들을 상영하는 특별 프로그램이자 광주비엔날레, 부산비엔날레, 서울미디어아트 비엔날레 등과 함께 국내 주요 미디어아트 전시로 손꼽히는 행사이다.
주최 측은 "133년의 역사를 가진 본교 캠퍼스 곳곳에서 '환경(eco echo)' 테마로 진행되는 이화영화제와 '물들다(be, colored)' 테마로 진행되는 이마프에서는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한 미디어아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터원 관계자는 "메르세데스 벤츠는 여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브랜드로, 최근 자동차에 대한 여성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여성사회발전에 기여한 대학임은 물론 미디어아트 영화제를 통해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것은 아주 뜻깊은 일"이라고 말했다.
모터원은 경기서북부(일산, 고양, 파주, 의정부) 등지에 4개의 벤츠 자동차 전시장과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및 5개의 서비스센터 등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행사는 교정에서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19개의 대형스크린에서 모터원 관련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이화그린영상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