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월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연합뉴스2017-02-01

알바몬, '2월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2월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알바몬 앱을 설치한 신규 회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상시 이벤트로 알바몬 앱 신규 이용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업체 측은 "최근 모바일 입사지원자 수 증가 트렌드에 맞춰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라며 "알바몬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7년 29.4%에 불과했던 모바일 입사지원자 비중은 작년 77.0%로 크게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알바몬의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아직 알바몬 앱을 설치하지 않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 앱 신규 설치 후, '2월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온라인 통합 문화상품권 3천 원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인 내달 8일에 알바몬 공지사항과 개별 이메일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2주 이내에 일괄 발송된다.
업체 관계자는 "알바몬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해 알바몬 앱 신규 사용자들을 지원한다"면서 "많은 분들이 알바몬 앱을 이용해 원하는 알바를 편하게 구하고, 나아가 경품을 받는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연말부터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 알바몬은 2월에 이어 3월에도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해 앱 신규 이용자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