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인기스타 착용샷 공개

연합뉴스2017-01-31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인기스타 착용샷 공개


▲아디다스는 산다라박, 남규리, 효민, 쿠시, 육지담, 정혜성 등 연예인들이 연달아 각자의 SNS 페이지를 통해 '알파바운스' 착용샷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업체 측은 "아디다스 '알파바운스'는 기존부터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런닝화 제품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적합한 디자인을 자랑한다"라며 "특히 배우, 뮤지션, 모델 등, 패션계의 트렌드 세터들 사이에서 유난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셀럽들의 아이템'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인터넷에 공개된 사진에서 연예인들은 화이트 및 그레이 컬러의 런닝화를 자유로운 아웃핏에 매치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남자 셀럽들은 지난해와 올해의 '핫' 아이템으로 꼽히는 롱코트, 라이더자켓, 데님자켓에 다양한 컬러의 '알파바운스'를 매치해 시크한 남친룩을 완성했다.
여성셀럽들의 경우 런닝화에 니삭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여친룩을 연출했다 업체 관계자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는 세련되고 다양한 매칭이 가능한 디자인을 가장 큰 특장점으로 선보이고 있지만 푹신한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감 역시,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라며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뛰어난 신축성, 탄력적인 바운스 쿠셔닝 등의 강점으로, 착용자가 추운 겨울에도 바깥 활동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의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아이다스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