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씨앤제이, 반려동물 전문 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 오픈

연합뉴스2017-01-31
마이펫씨앤제이, 반려동물 전문 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 오픈


▲ ㈜마이펫씨앤제이(대표 이찬범)는 반려(애완)동물 전문 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마이펫플러스에서는 동물병원 치료·수술비용에 대한 투명한 가격 정보 및 관련 정보 전달,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견카페 및 훈련시설, 펜션, 장례식장, 애완용품 및 사료, 병원, 장례식장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문성을 갖춘 지역별 동물병원들의 전문 수의사를 통해 진료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동물병원 치료 비용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고 합리적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라며 "정확한 정보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습관을 고쳐주는 데 도움을 주며 사육 비용 절감을 통해 반려동물의 유기 예방에 기여하고 동물보호 수준을 높이는 역할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추천 코너에서는 반려동물들에게 필요한 케어상품 및 습관교정을 동물병원 원장들의 추천을 통해 애완동물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게 안내할 예정이다.
이찬범 대표는 "반려동물시장이 성숙하여가는 시점에 동물병원 및 반려동물연관 서비스업체들의 합리적인 가격비교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을 함으로써 소비자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소비자와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업체들의 가교 역할을 위해 반려동물을 위한 전문 소셜 커머스를 오픈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물병원, 미용, 사료, 용품, 호텔, 유치원, 카페, 전용스파, 반려동물동반펜션, 애견훈련, 놀이터, 펫전용극장, 동물장례식장 등 반려동물과 연관된 서비스업 입점을 활성화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