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 '하이원 글·그림대회' 협찬

연합뉴스2019-05-23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 '하이원 글·그림대회' 협찬


▲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은 지난 18일 강원도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잔디광장에서 평창올림픽 1주년 기념 강원도교육청·교육부와 함께하는 '2019 하이원 글·그림대회' 협찬사로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강원도교육청과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교육부 하이원리조트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남북 평화의 메시지를 담았던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감동과 의미를 되새기고, 2020 도쿄올림픽에 참여하는 남북단일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개최됐다.
대회는 '스포츠로 하나 된 남과 북, 파이팅 코리아!'와 '내가 기억하는 감동의 올림픽과 승리의 순간'이란 주제로 초·중·고등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총 872명(글 부문 154명, 그림 부문 718명)이 참가했다.
행사 관계자는 "야외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행사는 우천으로 인해 실내 행사로 변경됐지만, 참가자들은 저마다의 감성을 원고지와 화폭에 담아내는 등 현장을 가득 메우며 열기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합리적 가격과 중독성 강한 '단짠 샌드위치'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는 홍루이젠은 이날 1천명에 달하는 참여 인원에게 약 2천개의 샌드위치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아이들을 위한 안심 영양 간식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맛과 영양은 물론, 간편함까지 두루 갖춘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앉은 자리에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대회 도중 출출함을 달래기에 제격이었다는 반응이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꿈과 희망을 안고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가 아이들 영양간식 홍루이젠 샌드위치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해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협찬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루이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의 편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