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알바천국, 전소미와 '천국의 간식' 행사…대학생 응원 방문

연합뉴스2019-05-13

알바천국, 전소미와 '천국의 간식' 행사…대학생 응원 방문


▲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오는 16일까지 '천국의 간식'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이 대학교 캠퍼스에 직접 찾아가 모스버거 차에서 만든 수제버거 간식과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2일 가천대 글로벌캠퍼스에서 시작해 3일 단국대 죽전캠퍼스, 7일 숙명여대, 8일 경복대 남양주캠퍼스, 9일 덕성여대, 10일 서울여대, 13일 배화여대, 14일 경인여대, 15일 홍익대, 16일 동덕여대 등 총 10곳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 9일에는 알바천국 모델인 가수 전소미가 천국의 간식 대항전 이벤트를 통해 1위에 선정된 덕성여대에 깜짝 방문했다.
전소미는 이날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직접 햄버거를 나눠주며 덕성여대 학우들과 소통했고, 사전투표 1위 학교에서만 진행하는 '아이패드 프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 추첨을 진행, 당첨자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장에서는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미션 수행 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휴대용 미니 선풍기, 마이보틀 등 단계별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그리스 자킨토스섬으로 떠나는 천국의 알바 19기 지원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알바천국은 이달 19일까지 천국의 섬, 붉은 바다거북의 세계 최대 서식지로 손꼽히는 그리스 자킨토스섬에서 거북이 수호대로 활동할 천국의 알바 19기를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항공·숙박비는 물론 아르바이트비 100만원과 1주일간의 그리스 자유여행 경비를 모두 받게 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