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팝, 2017 새해맞이 '꽃길로 가는 정유년' 이벤트 실시

연합뉴스2017-01-25

가방팝, 2017 새해맞이 '꽃길로 가는 정유년' 이벤트 실시


▲ 가방 전문 쇼핑몰 '가방팝(GABANGPOP)'은 2017년 정유년을 맞아 '꽃길로 가는 정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30여 종의 브랜드 가방의 단독 할인특가부터 퍼즐게임 선물증정, 출석체크 포인트 제공, 페이백 쿠폰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해시35, 르마인 등 브랜드 가방을 단독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 업스토어 이벤트에서 가방 구매 시, VR박스를 증정한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퍼즐게임'을 마련해 참여자 전원에게 페이코(PAYCO) 3천 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매주 3명을 선발하여 브랜드 가방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가방팝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고, 더블적립 및 출석왕을 선발하여 최대 1만8천900포인트를 제공한다.
'페이백 쿠폰'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2천 원부터 최대 1만 원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는 페이백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 데이라이프, 에이지그레이 등 다양한 브랜드 가방 구매 시 파우치와 키링, 티셔츠를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방팝의 문영훈 마케팅팀장은 "신년에 학교 입학, 회사 입사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브랜드 가방을 준비하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벤트 주제와 같이 2017년은 모두 꽃길로 가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방팝은 오픈 13주년을 맞아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해 가방 카테고리의 전문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가방 플러스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이트 리뉴얼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방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