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뒤로가기

유디치과, 종로 청운양로원 어르신 대상 '구강 건강 나눔 행사'

연합뉴스2019-05-10
유디치과, 종로 청운양로원 어르신 대상 '구강 건강 나눔 행사'

파주 유디치과 고광욱 대표원장이 청운양로원 어르신에게 구강검진을 진행하고 있다.

▲ 유디치과는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청운양로원(원장 이종명)에서 어르신 60여명을 대상으로 '제18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를 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본아이에프와 공동 진행했으며, 파주 유디치과 고광욱 대표원장이 어르신들에게 구강 건강을 위한 교육 및 무료 검진을 실시했다.
치과기공사도 함께 방문해 틀니 수리 및 세척을 진행했으며, 평소 어르신들이 직접 틀니를 관리할 수 있는 틀니관리 용품 60개 및 구강관리 용품과 구강관리 지침서 100개를 제공했다. 본아이에프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및 어르신들에게 70인분의 본죽을 제공했다.
고광욱 대표원장은 "치과에 갈 경제적 여유가 없던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뻤다"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방문해 어르신들의 구강 건강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