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

연합뉴스2017-01-25

한솥도시락,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


▲ 한솥도시락이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인 이 행사는 소비자 집단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평가 항목은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관리, 브랜드 비전과 문화로 구성해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한솥도시락 측은 "`싸고, 맛있고, 건강에 좋아야 한다'는 신념 아래 소비자에게 '따근한 집밥 같은 도시락'을 제공하는 것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라며 "가성비 높은 메뉴를 위해 국산김치, 강화섬쌈 등 식재료의 품질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지만, 주 메뉴의 가격대는 2천700원∼5천원 대로 저렴하다"라고 전했다.
수시로 신 메뉴를 출시하며 변화를 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하는 한솥도시락은 사회적 책임 활동(CSR)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한솥의 이영덕 회장은 "이번 상은 한솥도시락이 서민과 중산층이 부담 없이 찾는 국민도시락으로 나아가기 위해 소비자와 이웃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인다"라며 "자만하지 않고, 소비자 가치를 더 높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